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원환자진료안내 입원환자진료안내
오늘 하루 동안 보지 않기
입원환자진료안내
오늘 하루 동안 보지 않기
이화여자대학교 서울병원
내용1
내용2

전체 중환자실 1인실, 스마트 수술실. 이대서울병원,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변화의 시작. 이대서울병원이 대한민국 의료의 새로운 변화를 이끕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병원. 보구녀관(普救女館)을 세웠던 마음이 모여 이대서울병원이 되었습니다.

검색 검색
  • 첫 방문/빠른예약

    전문 상담사가 빠른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공휴일 제외)

    첫 방문/빠른예약
  • 온라인 진료예약/확인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진료예약 및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522-7000

  • 온라인 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인터뷰] 전상우 이대서울병원 교수 “퇴행성관절염, 몸의 신호(통증)를 느껴라” 인공관절수술 후 환자 90% 이상 통증 감소 등 만족 / 수술 후 3개월 이상 통증 시 원인 규명 후 치료받아야

    2021-02-18

  2. "'몸속 시한폭탄' 대동맥류 터지면 병원 도착 전 53% 목숨 잃어" ‘대동맥류 치료 전문가’인 류상완 이대서울병원 흉부외과 교수를 만났다. 류 교수는 “대동맥류는 평소 증상이 거의 나타나지 않아 이를 알아내기 쉽지 않다”며 “제때 발견하지 못하고 방치하면 대동맥 박리나 파열 등으로 목숨을 잃을 수 있다”고 했다.

    2021-02-09

  3. 응급의료기관 평가 '만점'의 위용··· “응급-임상 간 유기적 협업이 비결” [인터뷰] 한철 이대서울병원 응급의학과장 / 지난해 전국 125개 지역응급의료센터 대상 평가서 전국 1위 / 임상과와 2주에 한 번 만나 소통, 자유롭게 건의하는 문화 구축 / 감염환자 입출구 따로 둬···재전원 지표 등은 현실 맞게 개선 필요

    2021-02-04

  4. AI기술로 단축되는 치매 예방과 검사 평균수명 100세를 바라보는 현대에도 무서운 질병이 바로 치매이다. 치매는 환자 본인은 물론 가족과 사회에게도 큰 고통과 부담이 되는 질병이다. 특히 완치할 수 있는 치료제가 없다는 점에서도 큰 공포로 다가오는 질환이다. 한편, 발전된 기술과 연구를 통해 AI치매예측, 진단, 로봇치료 등 신기술을 접목하여 치매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움직임도 있다. 치매 치료의 명의 이화여자대학교 헬스케어시스템 정지향 교수를 만나 치매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다.

    2021-01-27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