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원환자진료안내
오늘 하루 동안 보지 않기
입원환자진료안내
오늘 하루 동안 보지 않기

전체 중환자실 1인실, 스마트 수술실. 이대서울병원,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건강한 변화의 시작. 이대서울병원이 대한민국 의료의 새로운 변화를 이끕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병원. 보구녀관(普救女館)을 세웠던 마음이 모여 이대서울병원이 되었습니다.

검색 검색
  • 첫 방문/빠른예약

    전문 상담사가 빠른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상담시간 : 평일 09:00-17:00 (토요일, 공휴일 제외)

    첫 방문/빠른예약
  • 온라인 진료예약/확인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진료예약 및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번호: 1522-7000

  • 온라인 증명서 발급

    온라인으로 증명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염증성 장 질환 치료에 생물학적 제제 유용... 선택은 신중하게 궤양성 대장염은 염증성 장 질환의 하나입니다. 소화관에 생긴 만성 염증으로 환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지만, 질환 인지도는 여전히 낮은 편입니다. 증상도 다른 소화기 질환과 비슷해 진단에 어려움이 따릅니다. 다행히 치료 약제의 발전으로 일찍 발견해 치료받고 관리하면 일상생활을 하는 데 무리가 없습니다. 이번 닥터스 픽에선 이대서울병원 소화기내과 정성애 교수의 도움말로 염증성 장 질환의 특징과 치료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2020-11-27

  2. 치매 치료에 있어서 ‘약물치료’와 ‘비약물치료’의 중요성 치매 인구 증가는 필연적 현상…‘꼭 필요한 치료’라는 인식 필요해 / 향후 과제는 경증 환자 및 보호자에 대한 체계적 케어 시스템 구축

    2020-11-12

  3. 또 달라진 ICS의 COPD 환자 관상동맥질환 예방효과 이대서울병원 이진화 교수팀, 과거 ICS 노출 제외 후 국민건강보험 분석 / 기존 관찰연구·임상연구에서 상반된 결과 도출 / "ICS의 관상동맥질환 예방효과 재조명돼…단, 흡연할 경우 ICS 효과 무효화됨에 주목해야"

    2020-11-12

  4. 치매 검사 1분이면 끝…AI, 질병 진단에 속속 접목 인공지능(AI) 기술이 의료 분야에 속속 도입되고 있습니다. 질병 분석 시간을 대폭 단축시키고, 진단의 정확성도 높여 점점 많은 병원들이 인공지능 솔루션을 도입하는 추센데요.

    2020-11-1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