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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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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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예현 교수님 감사해요~
고마운 선생님 : 박예현
2024-07-24 -
고마운 간호사 선생님을 추천 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지윤
2024-07-23 -
부드러운 미소와 편한함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소정
2024-07-22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영수
2024-07-22 -
A관 52병동 간호사님들 고맙습니다.2024-0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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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관 52병동 청소하시는분 고맙습니다2024-07-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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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과 김종규교수님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유방갑상선외과 김종규교수님
2024-07-19 -
CT 촬영실에서 뵌 조현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폐CT 촬영실 조현수
2024-07-17 -
소화기내과 송은미교수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은미
2024-07-15 -
영상의학과 전호용 교수님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전호용
2024-07-15 -
교수님 덕에 치아가 건강해지고 있네요
고마운 선생님 : 김선종
2024-07-13 -
김창완교수님 덕분에..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창완
2024-07-13 -
따뜻한 말씀 너무 감사했어요
고마운 선생님 : 김창완
2024-07-13 -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민석기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민석기
2024-07-13 -
진심이 느껴지는 간호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83병동 김태영 간호사
2024-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