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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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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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아센터 이상은 간호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모아센터 이상은
2025-01-22 -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안경민
2025-01-22 -
3층 C관 중환자실 간호사님들
고마운 선생님 : 외과 중환자실
2025-01-20 -
84병동 간호사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경아,84병동 이예은 간호사님
2025-01-20 -
배액관 처치사님 감사합니다2025-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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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실 중환자실 간호사님들2025-0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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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 유미경 상담사님
고마운 선생님 : 유미경 상담사님
2025-01-17 -
성형외과 강대훈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강대훈
2025-01-16 -
입원 기간 내내 너무 감사했던 김영수 간호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A병동 김영수 간호사님
2025-01-16 -
칭찬합니다 ~~
고마운 선생님 : 정우철,박수현사무원, 이예빈간호사, 장혜정간호사,장수인방사선사+위내시경과(7번방)
2025-01-15 -
백의 천사2025-0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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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을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수정
2025-01-14 -
비중격만곡증 수술한지 몇년이 지났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부영
2025-01-14 -
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태진
2025-01-09 -
첫라운지센터의 백연현 선생님 칭찬합니다2025-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