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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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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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병동 입운했던 서유정환자 보호자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유민아
2023-09-23 -
서동만 교수님 늘 항상 건강하세요
고마운 선생님 : 서동만
2023-09-21 -
진심으로 환자를 보듬어주시는 강덕희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강덕희
2023-09-21 -
61병동 간호사님들 벌써 그리워요~~2023-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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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하고, 환자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유민아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유민아
2023-09-20 -
덕분에 빠른 치료 했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승호
2023-09-19 -
타병원에서 차일피일 미루던 고관절수술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장원
2023-09-19 -
대상포진
고마운 선생님 : 노주영
2023-09-12 -
감사합니다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박보영
2023-09-12 -
응급중환자실 간호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C관5층 응급중환자실 간호사님
2023-09-11 -
[호흡기내과] 이채영 교수님 감사한 마음과 존경심 글로 올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채영
2023-09-08 -
응급실 박재순, 전성은, 채윤희 간호사님 감사합니다~2023-09-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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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호승
2023-09-06 -
항상 가족처럼 진료 해 주신점 감사 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강덕희
2023-09-04 -
임신부터 출산, 그리고 이제 아이가 세돌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미혜,산부인과, 소아과 간호사 선생님들
2023-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