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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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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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천사 박보영 교수님2024-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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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2병동 김차영간호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72병동 김차영간호사님
2024-09-05 -
자세한 설명과 진료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최유원
2024-09-05 -
교수님에게 진정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강경호
2024-09-02 -
A관 62병동 김한별 간호사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문혜성,A관 62A병동 김한별
2024-08-29 -
수술잘해주셔서 귀도잘들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승호
2024-08-29 -
참 좋은 사람 65병동 박지영 간호사님
고마운 선생님 : 65병동 박지영 간호사님
2024-08-27 -
처음 뵙게 된 그날부터 쭉 감사해오던 마음을 이제서야 전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선영
2024-08-22 -
외래 소아청소년과다녀왔습니다.2024-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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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의 글을 올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변주란
2024-08-22 -
신생아집중치료센터 이도경 교수님, 류별이 간호사님 감사합니다2024-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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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2병동 간호사님 지극정성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대영,42병동 간호사님
2024-08-22 -
교수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미혜
2024-08-21 -
존경하는 김대영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대영
2024-08-21 -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태진
2024-0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