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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움트는 봄꽃만 감동을 주는게 아니었네요
고마운 선생님 : 상담실 이지현선생님
2024-03-15 -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민석기
2024-03-15 -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민종
2024-03-15 -
믿을 수 있는 고객센터!
고마운 선생님 : 고객센터 전혜민 선생님
2024-03-13 -
웰리스 건강검진센터 이정현 선생님♡2024-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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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윤택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윤택
2024-03-07 -
인연에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석원
2024-03-02 -
가정의학과 유인선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유인선,가정의학과
2024-03-02 -
참... 많이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명수
2024-03-02 -
전수정 간호사님 감사합니다!2024-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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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병동 남소현 간호사 선생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고마운 선생님 : 73병동 남소현
2024-03-01 -
총무팀 조현승사원 감사합니다2024-03-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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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변주란
2024-02-29 -
이경아 산부인과 교수님과 김유정 간호사님을 비롯한 모아센터 간호사님들께 감사인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경아,모아센터 김유정간호사
2024-02-27 -
그냥한없이믿고싶은분입니다.살아있는날까지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노경태
2024-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