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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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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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경옥 미화선행님 고밉습니다2025-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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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감사합니다2025-0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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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급의학과 노민형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노민형
2025-04-02 -
이한별 치료사님, 덕분에 사회로 돌아갑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재활의학과 이한별 치료사님
2025-03-30 -
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해
2025-03-23 -
늘 감사한 마음 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석원
2025-03-23 -
친절 의료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영상의학과
2025-03-17 -
이대서울 병원에 참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남은 교수님, 강병희 교수님, 서의교 교수님
2025-03-16 -
인공신장실(투석실)의료진&케어하시는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인공신장실 의료진
2025-03-15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영수
2025-03-13 -
채세종 이송기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채세종 이송기사님께 ~
2025-03-13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민석기,전은지
2025-03-13 -
101 병동 친절한 간호사 윤여경 선생님께 ~
고마운 선생님 : 101병동 윤여경 간호사 선생님께
2025-03-13 -
61병동 쌤들 감사드립니다2025-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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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상센터 강수임 연구간호사분 칭찬합니다.2025-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