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
송혜경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혜경
2023-03-24 -
교수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태진
2023-03-24 -
청소도우미 신경옥님 감사해요
고마운 선생님 : 52병동 신경외과 청소도우미
2023-03-23 -
반수민 간호사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52병동
2023-03-22 -
이은솔 간호사님 한결같은 환한미소 감사해요
고마운 선생님 : 52병동
2023-03-21 -
안녕하세요 교수님 그리고 간호사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민석기
2023-03-19 -
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신상진
2023-03-17 -
신경과 박무석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무석,신경과 박무석 교수님
2023-03-17 -
선생님 감사합니다 .......
고마운 선생님 : 이민종,소화기 내과
2023-03-16 -
62병동 간호사 선생님, 문혜성 교수님, 마취과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문혜성,62병동 간호사선생님
2023-03-14 -
보고싶은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강민경
2023-03-13 -
박장원교수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73병동
2023-03-10 -
73병동 정형외과 이한지 간호사님
고마운 선생님 : 73병동 정형외과
2023-03-10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임나경,치과 접수 선생님 및 치과 선생님
2023-03-06 -
전예은 간호사님 감사해요
고마운 선생님 : 73병동 정형외과
2023-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