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이화의료원 영상의학과 영상판독 외주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 등록일 2020-09-09

이화의료원 영상의학과 영상판독 외주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공고번호 : 이화의료원 제20200909-01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건명 : 영상의학과 영상판독 외주위탁 용역업체 선정 입찰

계약 내용

세부 내용

비 고

입찰 방법

제한경쟁입찰

입찰 참가자격 확인 요망

업체 선정

총액/최저가

 

계약 기간

계약일로부터 2년간

 

계약 품목

별첨 입찰내역서 참조

기타 내용은 담당자 문의

 

2) 입찰참가등록 및 입찰서 제출기간

진행 사항

일 정

장 소

공고 기간

2020.09.09.()~2020.09.16.()

이화의료원 홈페이지

입찰서

접수개시일자

2020.09.10.() 10:00부터

이대서울병원 지하2층 관리팀

서류접수 (방문제출)

입찰서

접수마감일자

2020.09.16.() 10:00까지

개찰 일시 및 장소

2020.09.16.() 11:00이후

이대서울병원

위 일정은 병원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의 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 지하여야 하며,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것이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 한 법률 시행령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2) 판독의는 해당 전문분야의 전임의 과정을 수료하였거나, 병원급 의료기관 이상에서 해당 전문분야 판독을 수행한 영상의학과 전문의가 2인 이상이어야 함

3) 최근 3년 이내 병원(300병상 이상)에서 원격판독 용역을 1년 이상 이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과업지시서상 규정한 응급판독이 가능해야 합니다.)

4) 입찰자는 영상의학과 전문의 해당 전문분야의 증빙서류 및 인적사항을 제출하여야 하며 자격미달의 경우 부적합으로 평가함.

 

3

 

입찰 관련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본원 양식#1] 1.

2) 사업자등록증 1.

3) 가격입찰서 [본원 양식#2] 및 의료영상 원격 판독용역 내역서 1.

4)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으로 발행) 1.

5) 이행실적증명서 [본원 양식#3] 1.

6) 의료기관 개설 허가증 사본 1.

7) 영상의학과 전문의 근무 확인자료(2인 이상 전문분야 판독전문의 자격증 사본) 1.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서와 함께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가격입찰서 제출방법

1) 입찰서는 이대서울병원 관리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입찰금액은 판독 항목별 입찰단가에 예정수량을 곱한 총 합계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의 귀속조치

1) 계약대상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6

 

입찰의 무효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동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 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2)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습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1)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 입찰서를 제출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2)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또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입찰자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8

 

입찰 공동행위 금지

1)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이 인정된 경우 본원은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모든 입찰자는 재공고 입찰조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입찰의 연기

1) 본 입찰은 필요 시 입찰공고 등에 예정된 입찰일시 또는 개찰일시를 연기 할 수 있사오니 본원 홈페이지를 주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기타 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참가해야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에 해당하며 입찰금액도 면세로 투찰하여야하며, 계약금액도

부가가치세 면세로 계약됩니다.

연간 판독량(예정수량)은 계약기간 동안 증감될 수 있습니다.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제출서류(입찰보증보험증권 등) 미제출자는 입찰참가가 불가하며, 상기 입찰에 관련된 서류 는 공고된 일시에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등록은 평일 10:00~16:00까지 수시로 가능합니다.

5) 기타 문의 :

판독용역 수행에 관한 사항

영상의학과 이장석 (02-6986-3723)

입찰 관련 문의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처) :

관리팀 김원섭 (02-6986-5621)

 

 

202099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