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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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인연^^
고마운 선생님 : 이채영
2025.10.31 -
고맙습니다. 교수님 덕분에 드디어 8차항암치료를 시작 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수진
2025.10.30 -
정형외과 김지섭 교수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지섭
2025.10.21 -
임상센터 강보람 연구간호사님
고마운 선생님 : 임상센터 강보람 연구간호사
2025.10.20 -
유미경 상담간호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유미경 상담간호사님
2025.10.18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B동103병동 임다혜간호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2025.10.16 -
안녕하세요 오래간만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서동만,송석원
2025.10.15 -
친절함에 감사2025.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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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의교 교수님 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서의교
2025.10.14 -
박장원 교수님 절 살려주셨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장원
2025.10.13 -
응급실 중증도분류실 선생님과 보안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응급실 간호사선생님과 보안선생님
2025.10.13 -
이대서울병원 소아청소년과 의료진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정원
2025.10.13 -
백세현 교수님 정말 고맙습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백세현
2025.10.08 -
추석연휴기간 불구 너무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수정
2025.10.07 -
B동 103병동 간호사 선생님들 감사해요
고마운 선생님 : 103병동 박연옥 윤다정 성은정 김세정 선생님
202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