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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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경외과 중환자실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동균 선생님 외 중환자실 선생님
2024.09.30 -
신경과 김지은 교수님께 감사 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지은
2024.09.30 -
Letter of Appreciation [백송이 (Baek, Songyi) 국제의료사업팀]
고마운 선생님 : 백송이
2024.09.30 -
Letter of Appreciation [13 Sept. 2024]
고마운 선생님 : 박인
2024.09.30 -
서동만 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서동만
2024.09.28 -
김수정교수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수정
2024.09.28 -
최아름 교수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최아름
2024.09.25 -
환자를 내 가족처럼 대해주셔 감사합니다2024.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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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근교수님과 간호샘들 넘 감사드려요
고마운 선생님 : 홍근,82병동 간호사실, 71병동 간호통합 간호사실 선생님들
2024.09.24 -
봉자의봄
고마운 선생님 : 백세현
2024.09.22 -
희망의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박인
2024.09.20 -
정상삶을 주셔서 고맙습니다2024.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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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의학과 유화정 간호사 선생님은 사랑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영상의학과 유화정 간호사 선생님
2024.09.11 -
73병동 조소영 간호사님의 신속한 일처리와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73병동 조소영
2024.09.10 -
암센터주사실
고마운 선생님 : 암센타주사실 낮근무선생님
2024.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