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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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한 김종규 교수님
고마운 선생님 : 김종규
2024.04.23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선영
2024.04.21 -
송석원원장님 고맙습니다2024.0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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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응급의료센터 박인혜 주임간호사, 이수경 간호사
2024.04.18 -
최소정 간호사님 고맙습니다2024.0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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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의 중에 명의 외과(소화기센터) 이윤택 교수님 존경과 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윤택
2024.04.15 -
제며느리(함현경 )뇌수막종수술
고마운 선생님 : 박수정
2024.04.14 -
하가람 간호사님 고맙습니다2024.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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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이지영간호사님)
고마운 선생님 : B관 7층 이지영 간호사님
2024.04.13 -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63병동 간호사님들과 전담간호사님
2024.04.11 -
김경미 간호사님 감사합니다2024.0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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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2024.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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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지현교수님(소아청소년과)
고마운 선생님 : 이지현
2024.04.08 -
칭찬해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2024.0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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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창구 김세영
202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