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
조송간호시님을 칭찬합니다.2025.05.13
-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61병동 정지혜간호사님
2025.05.13 -
71병동 간호사선생님들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71병동 차세린,양세린, 오정미,이영련,김승연
2025.05.11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고위험산모센터 전미나
2025.05.11 -
72병동 간호사 선생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72병동 간호사 선생님
2025.05.10 -
63병동 간호사 선생님, 입원 내내 감사했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63병동 간호사 선생님들
2025.05.08 -
81병동 변고영 선생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81병동 변고영 간호사
2025.05.07 -
81병동 이동민 선생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81병동 이동민 간호사
2025.05.07 -
81병동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 간호사님들
고마운 선생님 : 81병동 간호간병통합서비스 병동
2025.05.01 -
2층 내과 계 중환자실 수간호사님 외 간호사 님들
고마운 선생님 : 2층 내과 계 중환자실 수간호사님 외 간호사
2025.05.01 -
원무 1층 수납창구에서 4/30(수) 09시~10시 사이에 근무하셨던 이혜린씨가 너무 친절히 대해주셨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혜린
2025.05.01 -
서울이대병원 에좋으신 교수님들이 계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교수님!!진심으로 항상감사드립니다
고마운 선생님 : 조현지
2025.04.29 -
원무과 권혜연 선생님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원무과 권혜연 선생님
2025.04.27 -
3층 원무과A 근무하신분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3층 원무과 A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
2025.04.26 -
평온함과 신뢰를 주신 선생님을 오래도록 기억하겠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박장원
2025.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