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습니다
칭찬은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를 즐겁게 합니다.
하나의 칭찬이 또 다른 칭찬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직원들을 칭찬해 주세요.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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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진단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김창완
2023.12.07 -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남은미
2023.12.07 -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우성
2023.12.05 -
PCS 서동만 교수님에게
고마운 선생님 : 서동만,PCS 전담 간호사 박진화
2023.12.01 -
따듯하신 선생님
고마운 선생님 : 노주영
2023.11.29 -
이정원 교수님 감사합니다~(영진이 엄마에요)
고마운 선생님 : 이정원
2023.11.28 -
이윤택교수님과 83병동간호사님들께 감사인사전해드려요
고마운 선생님 : 이윤택,83병동간호사님들~
2023.11.28 -
왜 명의를 찿는가?( 후기)2023.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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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병동 김나혜간호사님 감사합니다.2023.1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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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정화 선생님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류정화,신장내과
2023.11.10 -
방준혁 아빠 입니다.
고마운 선생님 : 이정원
2023.11.09 -
최한솜 교수님과 72병동 간호사 선생님들을 칭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최한솜,72병동 간호사 + 미화부 여사님
2023.11.09 -
송석원교수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송석원
2023.11.09 -
고맙습니다
고마운 선생님 : 정지향
2023.11.08 -
전수정 전담간호사님 감사합니다
고마운 선생님 : 모아센터 전수정 전담간호사
2023.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