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합니다.

이대서울병원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나 건의사항이 있으시면 작성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

위치 / 상담시간

1층 고객만족실 /
평일 : 09:00 ~ 16:30 / 점심 : 12:00~13:00
토요일 : 운영하지 않음

전화/팩스

TEL : 02-6986-5573 / FAX : 02-6986-5576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서비스”

고객의 소리함

“고객의 소리 카드” 작성
각 층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에 접수

고객의 소리 회신 절차

  • 올려 주신 글 중 사안에 따라 회신을 드려야 할 경우엔 가능한 빠른 시간 내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과 관련된 내용은 담당 책임의 진료 및 상담을 권유합니다.
  • 광고나 욕설이 포함된 글에 대해 답변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STEP 1 접수

방문, 전화, 서면, 온라인

STEP 2 검토

내용 파악 조사 분석

STEP 3 개선

처리방안 검토 개선 활동

STEP 4 회신

결과 회신
내 진료정보 - '내가 쓴 글'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