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보도자료

이화의료원 순환기내과, 개원의 연수강좌 개최
파일
  • 파일이 없습니다.
  • 등록일 2022-11-02

개원가에서 흔히 접하는 심혈관 위험 인자 관리 강의


external_image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의료원장 유경하) 순환기내과 개원의 연수강좌가 오는 11월 26일 14시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의과대학 3층 계림홀에서 열린다.


 이번 연수강좌는 이대서울병원과 이대목동병원 순환기내과 교수진을 비롯해 타 대학병원 및 지역병원 전문의, 개원의들이 학술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고충원 이대서울병원 순환기내과과장의 오프닝 인사로 시작되는 연수강좌에서는 △진료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심혈관 위험 인자 관리 △언제 상급기관으로 refer 할까요? △최신 이슈가 되는 질환의 검사와 치료 등 3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고충원 이대서울병원 순환기내과장은 "연수강좌는 순환기내과에서 다룰 수 있는 광범위한 질환들, 최근 관심을 가지게 되는 새로운 약물들, 새롭게 바뀌는 가이드라인을 중심으로 개원의 선생님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드리고자 마련됐다“고 안내했다.


 박준범 이대목동병원 순환기내과장은 "코로나 사태 이후 이화의료원 순환기내과 교수와 지역 개원의들이 오랜만에 오프라인에서 만나 현장에서 최신지견을 나누는 자리인 만큼 활발한 의견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사전 등록 기간은 오는 11월 11일까지로 온라인 등록으로 진행된다. 참석자는 분과전문의 연수교육 4평점, 내과전문의 평생교육 연수교육 4평점이 인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화의료원 순환기내과 개원의 연수강좌 사무국 (02-333-1188, info@medplan.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